본문 바로가기

2D를 디자인 하다./파워포인트(PPT)속으로

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의 무료 PPT 템플릿

안녕하세요? 호호디자이너입니다 :)

추석 연휴는 잘 보내셨나요? 저는 코로나로 인해 가족들 얼굴을 보지 못했습니다. 얼른 상황이 좋아져서 가족들 얼굴도 보고 여행도 갈 수 있는 날이 오길 기다려집니다^^

최근에 제 방의 구도를 바꿨는데요. 그래서 항상 들어가던 방이 아니라 낯설게 느껴지더라고요.. ㅋㅋ확실히 방이 깔끔해져서 작업하는데 더 용이하고 집중이 잘되는 것 같아요! 따라서 오늘 무료 PPT 템플릿은 차분하고 모던한 느낌의 무료 PPT 템플릿입니다!이번에도 어김없이 많은 분들이 주제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. 이번 레이아웃에는 사진보다 텍스트 위주로 했기 때문에 부담없이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:)

 

첫 메인 슬라이드 페이지입니다.

미니멀한 주제에 맡게 깔끔해 보이죠?

제목은 크고 설명은 작게 그리고 사진은 알맞은 크기고

배치를 해보았습니다.

내용 적는 부분이 정갈하면서 정돈이 잘 되어있는 느낌을 주고 싶었습니다.

저는 볼 때마다 신문 느낌도 나는 것 같네요 ^^;

위 슬라이드랑 동일하게 내용을 입력하는 슬라이드입니다.

똑같은 슬라이드처럼 보이지만텍스트 바를 어디에 위치하느냐에 따라 보이는 시선도 다르기 때문에좌측으로 길게 빼 보았습니다 :)

글만 적으면 보는 사람들도 집중력도 떨어지고

가독성도 낮아지기 때문에

이번 슬라이드에는 사진도 같이 첨부해서 설명하면 좋습니다 ~

사진의 알맞는 내용을 입력하시면 되는 슬라이드 인데요.

너무 길게 적을 필요 없이 3~4줄 정도 입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^^

두번 째 슬라이드랑 레이아웃을 비슷하게 했습니다.

차이점은 사진과 어두움 뿐입니다.

오히려 가독성이 더 뛰어난 것 같네요.

마지막 슬라이드입니다.

마지막으로 강조해야할 부분을 입력해주시고

그 내용에 맞는 설명을 입력해주면 됩니다.

메인 슬라이드와 똑같게 마무리 했습니다.

시작과 끝을 동일하게 끝 맺음으로써

통일성을 강조한 무료 PPT 템플릿이었습니다.

 


글 속에 숨은 TIP과 작은 행복을 찾으셨나요?

호호디자인은 좋아요구독하기로 먹고삽니다.


728x90